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

[공지] 직타 올인원 서비스 신규 가입자 1:1 상담 안내

관리자   /   2021-01-19

 

 

안녕하세요?

직타입니다.



저희 직타에서는 직타 올인원 서비스 신규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

"직타 올인원 서비스 신규 가입자 1:1 상담"을 진행합니다.



"직타 올인원 서비스 신규 가입자 1:1 상담"을 신청하시고 싶으신 분들은

전화 혹은 카카오톡으로 상담 시간 예약 하시고

궁금하신 부분 편하게 상담 받으시면 됩니다.



방문 시간이 예약되시면 담당 직원이 1:1로 친절히 

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


(상단 버튼을 클릭하시면 카카오톡 문의가 가능합니다.) 



[ 직타 올인원 서비스 신규 가입자 1:1 상담 안내 ]


▶  상담가능 시간 : 평일 10:00~18:00까지(주말/공휴일 휴무) 


▶  대상자 : 직타 올인원 서비스 신규 가입 문의.


▶  신청방법 :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상담예약 신청.


▶   장소 : 가산디지털단지역(1, 7호선) 인근 직타 회의실.

(찾아오시는 길 :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28 STX-V타워 708호, 직타 회의실)


※ 회사 방문이 가능하신 분은 예약시 1:1로 상담이 가능합니다.


감사합니다.